리게일리어 골드 호텔 (Regalia Gold Hotel)
상세 정보: “룸 스위트룸으로 업그래이드 해주셨어요. 위치는 시내 중심가이고 40층의 수영장에서 찍는 사진 대박입니다.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고 방도 깔끔하고 이뻐요. 하지만 호텔의 디너뷔페를 이용했는데 제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4일차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없고 좀 어수선했어요. 그리고 9시쯤 갔는데 10시까지라고 되어있지만 9시30분쯤 음식 다 치우더라구요.. 뷔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 부분은 다 만족합니다. 공항 셔틀은 없고 450k도에 공항가는 택시? 잡아주기도 합니다. “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발레파킹
평점: 9.1
최고
이용후기 11902건
더 아남 깜라인 (The Anam Cam Ranh)
상세 정보: “나트랑 2번째 방문 중 매번 첫리조트로 들릅니다. 직원들 친절, 룸컨디션, 리조트상태가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음식은 디너 6-8시 예약하셔서 베트남 음식 마마스뷔페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트랑 중심부 드가서 먹을 음식들이 거의 다 있고 퀄리티또한 훌륭합니다. 가격은 1인당 4만원대. 숙박하시면 5시~6시 선셋칵테일무료쿠폰 인원에맞게줍니다. 5시에 사이공바가서 좋은자리잡으시고 칵테일드시다가 6시땡하면 음식 드시면 좋아요. 저는 첫숙박때 오션뷰풀빌라,두번째 숙박은 풀뷰 빌라했습니다. 아남은 왠만하면 몇만원 더 내시고 독채빌라로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가든뷰로 예약하시고 현장에서 60달러만 추가하면 풀뷰독채빌라로 업글됩니다. 단 하나뿐인 단점 : 메인 수영장3곳 모두 물온도가 너무 따뜻하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시원함을 느끼지못했어요. 그나마 리조트 비치가 차가워요. 체크인 시간전에 먼저 도착하셔서 짐맡기시고 수영복 갈아입고 여기저기 둘러보시면서 수영도하고 음료도드셔보세요. 아남은 하루를 알차게 보낼수 있는 큰듯 작은듯 효율적인 리조트입니다. 4월 ~5월 중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주차장, 셔틀 서비스
평점: 9.1
최고
이용후기 5770건
하바나 나트랑 호텔 (Havana Nha Trang Hotel)
상세 정보: “나트랑 가족 여행 숙소로 적극 추천합니다. 1.Room: 방 사이즈가 커서 킹사이즈베드에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싱크대와 냉장고 모든게 완벽했으며,욕실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창밖으르 보이는 아침 해변의 모습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창 밖에는 바다 건너로 빈펄랜드가 보입니다. 2.Breakfast: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있는 관계로 저희 가족은 private room에 따로 마련된 조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American style coffee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3.Service: 모든 직원들의 훌륭한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새치기하는 사람을 기다리게 하고 저에게 먼저 응대해주었습니다. 도어맨들은 친절함은 물론이고, 양베이로 이동하려는 저희에게 좋은 가격에 택시를 불러주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Manager Mr.John은 밝은 미소와 친절로 저희 일정을 묻고 관광 정보를 알려주며 스카이 라운지를 소개해 주기도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봐도, 하바나 호텔 직원들의 서비스는 감동적이었습니다. 4.Location: 모든 시내관광 장소가 근처에 있습니다. 옆에 있는 작은 상점부터 레스토랑들이 도보로 가능하며,야시장이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어디를 가든 택시를 타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호텔이 해변과 통로로 연결되어 있어 너무 편리했습니다. 해변에 마련된 하바나 호텔 전용 비치 체어를 사용할 수 있고, 직원들이 비치타올을 무료로 대여해 주었습니다. 5. Luggage keeping: 체크아웃하고 늦게까지 짐을 보관해 주어서, 여행 마지막 날 까지도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하바나 모든 시설과 음식과 직원들의 서비스에 만족하였습니다. 여행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자전거 대여, 주차장
평점: 9
최고
이용후기 7801건
래디슨 블루 리조트 캄란 (Radisson Blu Resort Cam Ranh)
상세 정보: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구요. 상냥하고 웃으면서 응대하시는게 여행자의 기분을 더 좋게 만들어줍니다. 와이파이 연결이 잘 안됬는데 따로 지원해주시고 룸서비스 음식이 전달이 안됬는데 다시금 오셔서 확인해주셨구요. 응대하시는 태도등이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껏 다녔던 곳 중 서비스가 제일 좋았음 제가 여행했을때는 날씨도 춥고 비가내려서 좋진 않았지만, 래디슨에서 묵으면서 기분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마사지는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너무 아쉬웠지만 호텔 내 자전거대여라던지, 부대시설이 좋습니다. 룸 컨디션도 굉장히 좋고, 인테리어도 맘에들었습니다. 조식에 나온 음식들도 저는 다 좋았고 빵(크로와상)도 진짜 맛있었어요!”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자전거 대여
평점: 8.9
우수
이용후기 1989건
버고 호텔 (Virgo Hotel)
상세 정보: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조식도 무난무난했고, 수영장도 너무 아름답습니다ㅠㅠ 다만 jㅜㅇ구긴 단체가 많아서 오전 7시~9시는 조식이 시장통이고, 호텔 로비도 정말 정신없습니다ㅠㅠ 담배피는거도 로비로 냄새 다 들어오구요.. 아침에는 엄청 큰 관광버스가 줄을지어서 호텔앞에 서서 그랩 잡기도 힘듭니다. 그래서 10시 이후에 관광 시작하신다면 괜찮을것같구요 조식도 9시 이후에는 좀 여유롭습니다ㅎㅎ 호텔 앞에 교통량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그래서 전 여행 막바지에 오토바이 뺑소니 당해서 다리 다 까지고 피 철철나는 사고가 있었는데요,, 호텔 교통 정리하던 직원분이 바로 뛰어와서 응급처치 해주셨습니다ㅠㅠ 다친건 서러웠지만 응대가 너무 감사했어요. 또다른 직원분은 아예 룸에 찾아와서 엄청 미안하다고 필요한거 있으면 다 말하라고 하셔서 약이랑 얼음 갖다줄까?하셔서 무사히 급한 치료는 할 수 있었구요. 호텔측에서 많이 미안했는지 공항갈때도 택시 잡아줘서ㅋㅋㅋ 30만동에 공항 갔습니다. 직원분들 정말정말 핵친절… 전화해서 필요한거 달라하면 오래걸린다는 평도 봤는데 한 30분 내에 갖다주시더라구요! 글고 호텔 수영장도 자주 이용했는데, 추위 잘타시면 아마 들어가기 힘들거같아요.. 전 수영하는거 좋아해서 퐁당퐁당 잘 놀았지만, 대부분 너무 추워서 발만 담그고 나오시더라구요ㅋㅋ 수영장 바로 옆에 따뜻한물 나오는 샤워실 잘 돼있으니까 수영 좋아하시면 한번 들어가는거 추천합니다ㅎㅎ헬스장도 이용하시는 분들 꽤 있더라구요 28층 전망이 너무 좋아서 그냥 커피마시면서 앉아있기도 좋았어요. 룸서비스도 매일매일 생수 주셔서 물도 한번도 안사먹었네요! 수건도 매일 깨끗하게 갈아주셔서 편했어요. 여러모로 편하게 지내다온 호텔입니다ㅎㅎㅎㅎ”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발레파킹
평점: 9
최고
이용후기 56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