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의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TOP 5

53 호텔 (53 Hotel)

53 호텔 (53 Hotel)

상세 정보: “타이중 3박 4일 중 2박을 53호텔에서 지냈는데 호텔 모든 직원들의 친절함과 태도에 너무나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입구를 들어갈때마다 미소로 인사해주시고, 물어보는 거나 부탁하는 것도 모두 흔쾌히 들어주시고.. 물론 기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5성급 호텔 직원들 보다도 친철하시고 직업정신이 투철하셔서 다음에 타이중 간다면 또 갈 것 같아요 위치도 타이중역 5분거리에 까르푸도 가깝고 궁원안과 바로 맞은편이며 홍루이젠, 심원춘, 춘수당 등등 모두 걸어갈 수 있는 거리구요 방도 너무 깨끗하게 치워주시고, 오래된 느낌은 나지만 깨끗하고 관리 잘 된 느낌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갔었는데 모두 만족하셨어요!”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주차장, 셔틀 서비스

평점: 8.7

우수

이용후기 13734건

자세히 보기

트윈스타 호텔 (Twinstar Hotel)

트윈스타 호텔 (Twinstar Hotel)

상세 정보: “+ 위치는 타이중역에서 눈으로 보이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바로 옆 건물에 24시간 운영되는 까르푸 할인매장이 있어서 이용에 편리합니다. 타이중 시내 곳곳으로 이동하는 버스를 이용하기에 위치가 좋습니다. 타이중 역이 가까우므로, 시내 이동시의 출발지 또는 도착지를 타이중역으로 설정한 상태에서 구글지도를 검색하면 좀더 다양한 버스 노선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하얀 쌀밥, 쌀죽과 식빵이 제공되므로 괜찮습니다. -) 건물이 오래된 탓인지, 화장대쪽에서 1번, 샤워실에서 1번 바퀴벌레 비슷한 것이 2번 발견되었습니다. 청소와 소독에 조금 더 신경써주면 좋겠습니다. 반면에, 강한 소독용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생각하면 지낼 만 합니다. 동남아 지역에 많은 작은 도마뱀류등을 고려할때, 숙소의 선택을 포기할 정도의 바퀴벌레 출현은 아닙니다. 타이중 방문시 다시 선택할만한 정도입니다. -) 방의 열쇠가 카드형이 아닌, 구형 열쇠이고 1개만 제공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합니다. 냉장고/에어컨을 켜놓고 외출하고 싶어서, 저는 방의 전기를 작동하기 위하여 열쇠를 꽂아넣는 곳에 호텔에서 제공한 1회용 칫솔을 꽃자넣고 외출하였습니다. #) 아침 07:30경에 타이중 국제공항으로 출발하기 위하여 택시를 탔는데, 교통정체 때문인지 택시 기사가 구글 지도의 안내에서 벗어나 약간 우회하였고, 택시요금은 755NT 나왔습니다. 사전에 얻은 정보와 비교하면, 공항까지 택시요금의 거의 최대치에 근접한 가격이었습니다.”

부대 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8.1

우수

이용후기 14529건

자세히 보기

루샤 호스텔 (Loosha Hostel)

루샤 호스텔 (Loosha Hostel)

상세 정보: “우선 너무나도 깔끔하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버스터미널과 기차역에서 1분거리에 있고 앞에 큰 버스정류장도 있어요 그리고 토요일에 훠궈파티가 있는데…숙박비보다 비싼 훠궈를 먹었어여ㅋㅋㅋ 수건은 돈을 받지만 한국돈으로 500원도 안해서 거의 꽁짜로 보시면됩니다 다음에 타이중에 간다해도 꼭 묵고싶은 호텔”

부대 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9.1

최고

이용후기 1767건

자세히 보기

파크 시티 호텔 센트럴 타이중 (Park City Hotel Central Taichung)

파크 시티 호텔 센트럴 타이중 (Park City Hotel Central Taichung)

상세 정보: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10층에 묶었는데 객실은 넓고 깔끔합니다 화장실도 넓어요! 춘수당, 심원춘, 궁원안과 등등 맛집이 근처에 위치해있고 타이중 역이랑 까르푸와도 가까워요~ 걸어서 가도 되는 거리에요~ 소고백화점은 버스타면 금방갑니다~ 관광하며 묶기에 좋은 위치에요!”

부대 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8.4

우수

이용후기 8151건

자세히 보기

더 린 호텔 (The Lin Hotel)

더 린 호텔 (The Lin Hotel)

상세 정보: “안녕하세요. 디럭스 킹 룸 숙박 후기 입니다. 3박 4일 동안 타이중으로 친한 언니와 여자 둘이 휴가차 다녀왔습니다. 더린 호텔에서의 숙박은 가격 대비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세부적으로 말하자면, 1. 룸 청소 상태 : ★★★★ (바닥 카페트 청소가 좀 덜 되어서 별 하나 빼었습니다.다른 부분은 매우 만족.) 2. 조식 : ★★★★ (매우 훌륭하나 한국 사람들이 먹을 만한 음식의 구성이 좀 약합니다.) 3. 직원 친절도 : ★★★★★ (대부분의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4. 수영장 및 사우나 : ★★★★★ (직원들도 친절하였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론 맛사지 시설이 없어서 아쉬었어요.ㅎㅎ) 5. 호텔 택시 투어 : ★★★★★ ( 미리 신청한 KKDAY택시투어가 일방적으로 투어 하루전에 취소 되어 몹시 당황하고 화가 났었는데, 혹시나 해서 로비에 물어봤는데 친절히 택시 투어 신청도 해주시구, 기사분도 넘넘 좋으신 분 만나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완전 굿굿!) 6. 숙소 위치 : 주변에 음식점,찻집,카페는 좀 있으나 간단히 걸어서 구경할 만한 곳은 많지 않아요. 타이중 도시 자체가 아직은 공사중인 곳도 많고 해서 타이베이처럼 번화하다고 생각 하시면 안되요.ㅎㅎ 우리나라의 대전 정도로 생각 하심 되요. 앞으로 더 발전 될거 같긴 합니다.^^* 호텔에서의 시간이 젤루 좋았습니다. 호텔안에서만 놀고 싶었네요.ㅎㅎ “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발레파킹

평점: 8.8

우수

이용후기 12096건

자세히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