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가고픈 타이베이의 인생호텔 BEST 5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 게이트 (citizenM Taipei North Gate)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 게이트 (citizenM Taipei North Gate)

상세 정보: “공항철도로 40분정도(급행기준)밖에 안걸리고 타이베이메인역이랑 베이먼역이랑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서 덥지도 않고 시원하게 걸어왔어요~! 베이먼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바로 숙소가 위치해 있어서 더운 날씨임에도 쉽게 왔네요. 체크인도 셀프로 해서 1분이면 되구용. 방은 좁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저는 친구랑 둘이 사용해서 그런지 하나도 좁다고 못 느꼈어요! 그래도 남성분들은 좁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커피포트가 없지만 컵들고 2층가시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뜨거운 물 받아 줍니다ㅎㅎ 저희는 고층 리버뷰 받았는데 저층 시티뷰도 이쁠 것 같아요~! 아이폰이랑 티비 연결하셔서 유튜브 보면 짱입니다..♡ 청소도 매일매일 깨끗하게 해주시고 수건도 매일 넉넉하게 세팅해주셔서 넘 편하게 쉬다가요! 저흰 체크아웃하고 바로 공항으로 가서 짐 맡길 일은 없었는데 체크아웃할때 짐 맡길거냐고 물어봐주더라구용. 비행기 시간 늦으시면 짐 맡기시고 놀다가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이 호텔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대만 외에도 다른 국가에 지점을 여러개 두고 있다고 들었는데 외국 나가면 또 citizen m hotel 사용하고 싶네요:) ”

부대 시설: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평점: 8.9

우수

이용후기 15485건

자세히 보기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Caesar Metro Taipei)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Caesar Metro Taipei)

상세 정보: “위치는 용산사역 도보 3분거리고 내부에 수영장, 헬스장 잘되어 있습니다. 작년 11월에는 공사중이었는데 헬스장도 열어서 쓰기 좋아졌네요. 조식, 브런치 지난번에 다 먹어봤는데 간단히 먹기에는 브런치가 더 낫습니다.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택시로 100~150 대만달러 사이에 갈 수 있고 시먼 까르푸에서도 100정도 나옵니다. 룸은 크진않은데 2명이서 쓰기 딱 좋았고, 다음에 타이베이 가게되더라도 또 묵을 생각입니다. 지난번에 더블룸, 이번에 트윈룸 썼는데 두군데 다 좋았습니다. 높은 방 배정해달라고 하면 해주고, 방음 잘되어있어서 외부 소리 안올라옵니다. 대만 특유의 에어컨 냄새도 적은 편이고, 어매니티도 잘 갖춰져있습니다. 무선인터넷도 빨랐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주차장

평점: 8.6

우수

이용후기 34983건

자세히 보기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Caesar Park Hotel Banqiao)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Caesar Park Hotel Banqiao)

상세 정보: “1. 객실 객실은 뭐 거진 준5성급인데 3.5~4성급 혜자 가격으로 숙박했습니다. 널찍널찍하고, 새건물답게 설비 아주 잘 돼있습니다. 저의 높은 점수는 거의 여기서 다 나옵니다. 수건 교환 바로바로 잘해주고, 청소도 깔끔하게 잘 해줍니다. 2. 부대시설 조식은 안먹어서 모르겠습니다. 루프탑 실외 수영장 이거에 꽂혀서 예약한건데, 5성급 호텔들처럼 겨울이라고 따뜻한 물 틀어주지는 않습니다. 대만 겨울이 우리나라 10~11월 날씨라 차가워서 못들어갔습니다. 이건 좀 아쉽네요. 헬스장은 크진 않고, 기본적으로 있을 것만 있습니다. 3. 주변 중심가 아니고 조금 외진 데라 시설만 보고 위치적인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단 괜찮습니다. 반퀴아오 역과 가깝고(MRT, 기차. 기차는 타이베이 역까지 2정거장이고, 교통카드로 승차 가능하고, 가격 차이도 얼마 안남. 그냥 타이베이 역까지만 급행이라 생각하면 편함), 시외버스 터미널이 있습니다. 지우펀까지 한 큐에 바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완전 개꿀이었습니다. (배차간격이 길어서 구글맵에 잘 안찍힙니다.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1분거리에 훼미리마트 있고, 5분거리 쯤에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홈플익스프레스 같은 마트도 있습니다. 그 외에 별건 없어서, 근처에서 아침 해결하려면 좀 찾아보셔야 합니다. 시장이 하나 있으니 찾아보시길. 4. 결론 잠자고 짐정리하는 원초적 용도의 숙박으로는 최고입니다. 중심부 코앞보단 물론 멀지만, 생각보단 다닐만 합니다. 수영장 중요하시면 따뜻할 때만 가세요. 5. 기타 (1) 대략 한 2주 지나고 후기 쓰는데, 호텔 보증금 아직 안왔습니다. 신용카드라 실결제까지 시간적 여유는 있습니다만, 기다리는거 싫으신 분들은 현금으로 디파짓 내고 나오는날 받아서 쇼핑으로 터세요. (2) 타이베이 역 근처에 있는 다른 카이사르 호텔 있는데, 헷갈리지 마세요.”

부대 시설: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평점: 9

최고

이용후기 27496건

자세히 보기

차인 호텔 동먼 (Chaiin Hotel – Dongmen)

차인 호텔 동먼 (Chaiin Hotel - Dongmen)

상세 정보: “일단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동먼(Dongmen)역 8번 출구로 나와서 30초 이내에 호텔 엘리베이터까지 갈 수 있습니다. ‘ㅅ’b 동먼역은 빨간색 노선(Tamsui-Xinyi Line)과 노란색 노선(Zhonghe-Xinlu Line) 환승역이라서 편리하고, 타이베이 중앙역에서도 3정거장 거리입니다. 게다가 호텔 바로 앞이 융캉제이고, 그 유명한 딘타이펑 본점도 걸어서 3분… 중정기념당도 걸어서 갈 수 있구요, 근처에 편의점도 있어 여러모로 위치가 편리합니다. 호텔 로비가 좀 협소하다 보니 여행객들이 맡겨두고 간 짐으로 가득했지만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습니다.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도 작게 있는데 음식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식당이 채광도 좋고 깨끗해서 쾌적한 기분이었습니다. 방은 확실히 좁은 편인데요, 세면용품도 충실히 갖춰져 있는 등 부족함은 없었습니다. 2개 면이 창문인 방을 받았는데 별로 구경할 만한 경치는 아니라서(그냥 골목길) 커튼은 닫고 지냈습니다ㅋ 다음에 다시 타이베이에 가게 되면 또 이 호텔에 묵고 싶네요.”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평점: 8.6

우수

이용후기 6816건

자세히 보기

포쉬패커 호텔 (Poshpacker Hotel)

포쉬패커 호텔 (Poshpacker Hotel)

상세 정보: “가격 대비 너무 너무 좋았던 숙소에요! 혼자 여행한 남자였는데 숙소도 깨끗하고 위치도 타이베이 메인역이랑 시먼딩도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에요. 화장실이랑 샤워실 갈때 카드키 찍어야 되는것도 불편할 수 있지만 그만큼 관리도 잘 되는것 같아요. 콘센트가 침대 세로 중간 부분에 있어서 불편할 수도 있는데 콘센트 자체가 멀티 콘센트 느낌이라 220V 바로 꼽아도 충전 가능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지하1층에는 캐리어 보관 라커도 있어서 체크아웃하고 무료로 이용했어요~ 펑리수나 밀크티 호텔 주문 서비스도 있으니 이용하시려면 프론트에 말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너무 늦게 말해서 사용 못했지만… 다음에 대만 갈 일 또 있으면 이 곳에서 묵을 예정입니다!!”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평점: 8.6

우수

이용후기 6392건

자세히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