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중심에서 최상의 휴식, 호텔 및 리조트 BEST 5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상세 정보: “이런 휴양지 리조트에 못 묵어봐서, 이번 기회에 한국인들이 많이 간다는 리조트 갔어요. 투숙객들 70%이상은 한국분들인 것 같더라구요. 중국분들도 많이 보이고. 일단 위치는 매우 좋아요. 헤난 리젠시랑 연결돼서 화이트 비치 바로 걸어나갈 수 있고. 리젠시가 좀더 비싼걸로 아는데, 굳이 리젠시에 묵지 않아도 될 것 같았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리조트 수영장도 만족 스럽습니다. 단점을 몇가지 언급해보자면, 호텔 가격에 비해 어메니티가 별로인 것 같아요. 씻어도 씻기지 않은 느낌… 여력이 되시면 샴푸 린스 바디워시 꼭 따로 챙겨가세요. 그리고 방에 모기가 많았습니다. … 굳이 물어보진 않았는데 에프킬라가 절실했어요. 아 방에 아주 작은 개미도 좀 많았어요 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280호에 묵었는데 앞에 닭장?이있는지 새벽 3~4시부터 낮까지 종~~~~일일 울어재껴서 수면에 좀 방해가 됐다는 점……………….ㅠ_ㅠ 방 위치 잘 알아보세요! 그리고 인터넷 후기엔 다들 조식이 맛있다 하셨는데 저는 오히려 조식이 그닥이었어요.. 남들 보라카이 후기는 호텔 조식이 젤 맛있다는데 저와 일행은.. 제일 맛없는 끼니였어요 ㅠ_ㅠ 아, 빵들은 맛있었어요~ 덕분에 필리핀빵 빤다셀?마니먹어보고왔네요!!! 호텔 조식드실 때, 아이스커피는 110페소인가 추가 차지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셔틀 서비스

평점: 8.8

우수

이용후기 11170건

자세히 보기

헤난 파크 리조트 (Henann Park Resort)

헤난 파크 리조트 (Henann Park Resort)

상세 정보: “This is highly recommended and perfect for family vacay! ❤️🥰”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평점: 9

최고

이용후기 6970건

자세히 보기

아쿠아 보라카이 (Aqua Boracay)

아쿠아 보라카이 (Aqua Boracay)

상세 정보: “여기 새 건물이라 엄청 좋고 현대식이고 수영장 너무 예쁘고 직원들도 엄청 친절했어요 사람도 거의 없고 보라카이에서 묶은 호텔 중 최고에요 ㅠㅠ 지금 다른 호텔왔는데 환불하고 다시 갈 생각하고 있어요;;; 아스토리아 커런트 (벌레 나옴 엄마지네랑 아기지네여러마리 거미 개미 날파리 등등) 보다 백배천배 나으니까 여기 묶으세요…”

부대 시설: 주차장, 셔틀 서비스

평점: 9.1

최고

이용후기 2211건

자세히 보기

헤난 팜 비치 리조트 (Henann Palm Beach Resort)

헤난 팜 비치 리조트 (Henann Palm Beach Resort)

상세 정보: “1박은 팜비치에서 2박은 크리스탈샌즈에서 투숙했었습니다 우선 보라카이 첫날 이곳에 머무르게 됐는데 진짜 완벽히 뭐하나 빠짐없이 좋았습니다 픽업샌딩을 따로 예약하고 호텔에 도착후 웰컴쥬스를 주었고 너무 일찍 도착한 탓에 체크인 시간까지 남아서 디몰로 나갔다 왔는데도 웰컴쥬스 주시고 외출하고 돌아왔을 때도 웰컴쥬스주시고.. 서비스가 최곱니다 진짜 친절하세요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고 궁금한거 물어보면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호텔 수영장과 객실에서 바라본 뷰도 최고였어요 개인적으로 보라카이에서 최고의 숙소는 크리스탈샌즈라고 한다지만.. 저는 둘다 경험해본결과 팜비치가 최고입니다 (남자친구도 같은 생각이에용) 위치는 디몰과 걸어서 12분거리지만 오히려 디몰에서 밥먹고 화이트비치 걸으면서 산책하면서 숙소 도착하니까 소화도되고 걸으면서 분위기도 너무좋고 (중간중간 호객행위가 조금 심하지만..) 수영장 비치타올 빌릴때도 이렇게 친절할수가… 모든 직원이 웃으면서 대해줍니다 그 웃음하나가 여행하는 저희를 행복하게 해줘요 조식또한 음식이 비어있지 않고 먹고싶은걸 맘것 먹을 수 있어요! 근데 남기면 추가요금을 내야하지만 환경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보라카이에 또 방문할때 무조건 여기에서 오래 머물 거 같아요! 강추합니다 “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셔틀 서비스

평점: 9

최고

이용후기 8010건

자세히 보기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

상세 정보: “친구 둘이 3박 묵었는데 일단 까띠끌란 항구에서 보라카이 들어와서 정박하는게 스테이션3여서 스테이션1 너머에 있는 페어웨이 리조트까지 트라이시클 타고 30분은 가야하는데 그 순간 여기에 예약한 걸 후회했습니다. 솔직히 시설이나 직원들 친절도는 모두 만족하는데 정말 멀어서 이동하는데 너무 불편해요. 다른 사람들이 셔틀이 자주 운영되니 불편함 못 느꼈다고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했으나 셔틀 시간은 매 시 정각에 있어서 그 시간 아니면 무조건 트라이시클 타야하고 돌아가는 것도 시간 맞춰 디몰에서 기다리고 있어야 합니다. 더군다나 저희 숙소는 빌라 라구나여서 게이트에서 가장 먼 숙소였기때문에 항상 다른 사람들 다 내린 후 마지막으로 내려서 덥고 습한 날씨에 지쳐 숙소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라구나 풀이 바로 뒷편에 있는 건 좋았으나 게이트랑 가까운 곳을 원하신다면 이곳보다 루시아를 추천합니다. 화이트비치에서 놀지 않고 수영장에서 놀거라면 이 곳을 추천하지만 3박하는 동안 6개의 풀을 모두 가보지 못 했습니다. 보라카이 구경하는데도 시간이 모자라요. 보라카이 내 리조트에서도 수영장이 가장 많고 특히 벤타나 풀에서 보는 보라카이 해변이 예뻤던 점과 파도가 잔잔하며 경치가 예쁜 프라이빗 비치가 좋았고, 디몰보다 훨씬 저렴한 씨티몰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씨티몰에서 디몰까지 가기 위해 셔틀을 타려면 게이트에서 바로 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걸어서 메인 로비까지 걸어가야합니다. 아니라면 트라이시클을 이용하세요. 드니위니 해변이랑 무지 가깝습니다. 트라이시클을 타지 않고 시티몰 바로 옆 골목으로 쭉 걸어가면 됩니다. 좀 걸어야 할 지도 모르니 걷기 싫으신 분들은 트라이시클을 타는데 150페소를 달라고 하면 절대 그건 타지 마세요. 그 정도 돈 내고 탈 거리는 아닙니다. 조식은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지 않았지만 배불리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빌라 라구나에 지내면서 좋았던 점은 카페가 바로 옆이라 아침에 바로 조식을 먹고 그 옆에 있는 라구나 풀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숙소는 팻말을 걸지 않아도 하우스키퍼가 항상 정리를 해주는데 그 때마다 네이쳐스프링 미네랄 워터도 함께 제공해줘서 그 물을 마셨습니다. 이 물은 공짜이 마음껏 먹어도 되지만 냉장고 안에 있는 물은 유료입니다. 리조트 내에 병따개가 없으나 한국인들은 숟가락으로도 병뚜껑 딸 수 있는 스킬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날씨가 더워서인지 빨래를 베란다에 걸어놓으면 하루만에 아주 잘 마릅니다. 다만 실외기 부분에 걸어놓을 때 그 안에 참새가 들어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부대 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셔틀 서비스

평점: 8.6

우수

이용후기 20421건

자세히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